Friday, August 19, 2016

Ederon 온라인 트레이딩 카드 게임






+

EN 안녕하세요 모두 내가 t 19 20시 2분 EN 카니발 축제가 종료하지만, 슬퍼 할 이유가이야 없습니다 수도, 새로운 Ederon 프로모션은 모두 기뻐 또한, 떨어질 구입 한 골드에 20 여분의 보너스하는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게임 샵에서 아이템 10 할인은 숙취, 싸움보​​다 더 아무것도 치료, 그리고이 새 프로모션 12 18시 25분 Ederon 장로의 신 게임 설명 : Ederon은 1,300 개 이상의 독특한 카드와 무한으로 무료 온라인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다 방법은 당신의 전략을 구축하고 밖으로 상대를 생각합니다. (8) 중에서 선택 전 세계, 우리의 스릴 넘치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통해 귀하의 방법을 싸우는 전설 최고 선수, 성과 사냥꾼, 절묘한 카드 수집기로 경력을 만들거나 그냥 친구의 무리를 수집하고 재미로 게임을 즐기는에서 플레이어에 대한 전투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이나와 클래스, 연주로 최고의 멀티 클래스 갑판 게인 무료로 카드를 만들 마법 물품을 구입, 카드,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를 판매하고 개선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수있는만큼 많은 업적을 받고 시도를 병합하여 갑판 Ederon은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등록은 간단하다. 이메일 또는 기타 개인 정보가 필요 없다. 지금 등록과 싸우는 시작 - 2 - t를 좋아 여기 2013년 4월 4일에 Ederon을 : 그래 불가능이 보인다. 3 : 게임은 끝나지의 일을 위해 당신에게 금을 신용 할 것이다. 4 : 토너먼트. 나는 경기 대회에 대해 얘기하고 싶어요하지만 불행하게도 내가 t 것 일반 게임과 같은 게임이나 아무것도 경력에서 그들을 벌 나오지 않았어. 아니. 내가 골드 부분에 대한 이야기​​ 같은 재능을 넣어 가지고 있지만 재능 보석입니다. 5. 그래서이 대회에서 얻을 당신을 데려 갈 것이다 시간을 보려면 여기를 몇 가지 빠른 계산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LVL 같은 양의 1 보석 1, 5 보석을 lvl합니다. 당신이 그렇게들 말을하자 당신은 게임 당 5gems를 얻기 위해 5 재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레벨 10에서 2 일, 보석 및 레벨 10를 필요 대회를 입력하기 위해 우리는이 5 재능을 얻었다. 5분의 400 80 당신은 (그러나 다시가 완료 거의 불가능한 새로운 선수를위한 보너스 보석을 얻을 수있는 미션의 어떤 종류가 있습니다.)이 대회에 들어갈 80 WINS를해야 하루에 2 ~ 3 토너먼트가 있습니다 방법 도대체 우리입니다. 새로운 선수. 나는 내가 잘 보이는 TCG를 발견 행복했다 실제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자습서를 연주하고 난 내 이동의 자유 어디에 (일부 TCG 모든 자동화 때이 게임은 아주 좋은 잠재력을 가지고 결론적으로 그 대회에 들어갈 예정 당신이 t 전혀 생각)하지만 난 게임에있어이 모든에 대해 알게 할 필요가 돈 때문에 그것은 재미를 죽인다. 얼마나 열심히 그것은 금을 얻을 하나의 카드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누군가는 그가 삼주 위해 연주 된 나에게 말했다 그는 500G를 만든 그는 was..happy. 그것에 대해. 내가 1 개월이 의미한다. 2 개월. 갑판에 대한 3개월. 당신은 당신이 (40) 내 손님 수와이 게임을하려고 할 때 1,000 다른 카드보다이 매우 높은 선수 전투 것입니다 평가하지만 아무것도 재생 사랑 그래서 경우. 당신이 나를 좋아하고 사랑한다면 게임에서 일부 진전을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무 의미없는 수준 또는 또한 아무 의미없는 순위는 다음 t 년 동안 재생 및 게임에서 카드의 가장이 된 선수의 소수가 있다는 사실을 도움이 게임을 만지지 마십시오. 적어도 우리가 하루에 팩을 살 수 있다면 그러나 그것은 아니하지만 도움이 될 것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