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ly 23, 2016

외환 factory_lj_group






+

Alifari의 무역 저널 투쟁의 몇 년 후 2008 년 1 월에 외환 거래 및 다양한 전략을 실험 시작, 마침내 거래 공급 수요 개념에 의해 약간의 성공을 발견했다. 목표는 이제 정기적으로하고 일관성있는 수익성에 대한 내 전략 미세 조정에 내 거래를 검토하는 것입니다. 내가 공급 수요 개념에 대해 배운 무엇이든간에 약간의 이러한 스레드에서 있습니다. 감사는 죽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이 만들어 공급 옆에, 케네스 리, Balhana, Keroro0o0o, Redsword11을 lovejoy80합니다. 당신은 말해 줄 수 시장은 동일하지만 그들은 t 때로 믿을 수. SR 레벨 / SD 지역) 2) DRT (매일 재시험) 3) WRT (주간 재시험) SR 레벨 4) FB (거짓 브레이크) 5) QM - MT4에서 나는 각각의 전략 1) FTB (처음으로 돌아 가기위한 별도의 프로필을 (놈들 패턴) 6) SD (공급 낮은 시간 프레임) (선점 123 패턴) 14) PRQM (선점 놈들) 15) PRBO (선점 브레이크 아웃) 16) IR (즉시 재시험) 17) TBR (두 줄의 반전 13) (123) 패턴 ) 18) SR 또는 SD 코 (코 패턴)에서 무역 일상 어떻게 무역 : 나는 풀 타임 상인이고 평균 내가 주 거래 20에 관해서 하루 거래 3 사에 걸릴. 나는 t이 특정 시간 프레임에서 보면 돈과 다른 시간 프레임과 각 전략에 대해 별도의 프로필을하고 난 앞뒤로 전환 내 영역 및 수준을 표시하고 가격은 내 관심과 재평가하고 수준 또는 영역에 근접 할 때 가격 경고를 넣어 상황 및 대기중인 주문 또는 거래를 입력하거나 무역을 무시하는 가격 행동 대기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내가 검토 할 시간 프레임은 M15, M30, H1, H4, D1, W1, MO1 (월간 나는 매주 검토) 쌍의 목록 (16 쌍) 1) AUDUSD 2) EURUSD 3) GBPUSD 4) NZDUSD 5) USDCAD 6입니다 ) USDJPY 7) AUDJPY 8) EURJPY 9) GBPJPY 10) EURAUD 11) EURCAD 12) EURNZD 13) GBPAUD 14) GBPCAD 15) GBPNZD 16) AUDNZD 일부 거래 관련 주제에 대한 내 관점 : 서로 다른 소스에서 유용한 게시물 거래 관련 : 내 마음에 드는 영감 따옴표 : 옆으로 당신의 자아의 감정을 유지하고 차트를 분석하고 다른 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t 당신이 무역을 누락하거나이기 든 지든 여부를 중요 아무튼. , 가격 행동을 관찰 노트를 확인하고 다음 기회를 위해 자신을 준비합니다. 당신이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이라는 목표로 매일 공부한다. 누군가가 대신 시장 자체에 대해 리처드 와이 코프 교육이 학교에서 끝나지 않는 말의 말을 공부 market..are을 공부하는 사람들. 삶과 우리가 학습을 중지해서는 안 거래에 성공합니다. 시장과 세계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하고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은 학습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패배는 학습 경험이다. 그것은 당신이 겸손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더 열심히 가르칩니다. 또한 강력한 동기이야 - 요기 베라를 거래의 노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래의 실제 과정은, 그러나, 당신은 그냥 t 결코 첨부 된 이미지를 포기하지 않는 사람을 이길 수있는 노력해야 쌍 (클릭)합니다. 유로 / JPY 시간 프레임 : 15 분 짧은. 132.85은 이익을 가져 가라. 132.43 (42 핍) 손실을 중지합니다. 133.20 (35 핍) R / R. 1.20 이유. 아래 그래프 라운드 번호 133.00에서 곰 외부 바. 곰 외부 바의 휴식에 들어갔다. 결과. 수상작 (42 핍) 무역 다른 40 핍 (다음 라운드 수)를 갈 가능성이 있었지만 가격이 과거에 132.40 지원에서 두 번 반전으로 나는 132.43에 이익을 가져 갔다. 첨부 이미지 그냥 t 결코 월 가입 포기하지 않는 사람을 이길 수 (클릭) 2009 상태 : 회원 1,143 게시물 CAD / CHF 매일 무역 1) 이일 라운드 수 1.000을 pinbar하고 RSI 단기에 높은 2) 곰 발산 스윙 항목 : 0.9880 SL. 0.9990 TP. 0.9790은 R / R (그러나 가격이 초기 테이크 이익에 도달 않았다 이른 0.9813에서 이익을 툭). 여기에 회원 1,143 게시물을 내가 공유하고 싶은 뭔가 : 1/1 첨부 이미지 당신은 t 결코 가입 2009년 3월 상태를 포기하지 않는 사람을 이길 수 (클릭). 매일 아침 무역을 시작하기 전에, 나는이 점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거래하면서 나에게 많은 도움이 나타났습니다. 난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마크 더글러스에 의해) 읽기를 추천 할 것입니다. 그것은 멋진 책이야. 긍정적 인 태도 4) EVERY 승자 패자 5)에 대해 책임을 WITH NO 무모 3) 무역 WITH NO FEAR 2) 무역 SUCCESS 1) 무역의 핵​​심은 올바른 돈 관리 (1 또는 2 무역 PER 위험) 6) PRE WITH 위험을 제한 - DEFINE 위험 / CUT의 손실 / 손실에 대한 체계적인 이익 7) DON T 비난 시장 8) 손실 / A 무역 놓치고 / TABLE에 돈을 떠나 것은 무역 (9)의 일부인을) 손실은 사업 10 일을 COST) 아무것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아무것도는 무역 IN IN 확률 12) BE 엄밀한가 DON T는 FEW 손실 후에 흥분 19) 패자 규칙 : 생각) (11)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당신은 그냥 t 결코 2009 상태 월을 가입 제공하지 않는 사람을 이길 수 50 또는 100 거래 후 성공을 측정 : 회원 1,143 게시물 시간 프레임 : 4 시간 거래 종류 : 짧은 손절매 : 1.04283 테이크 이익 : 1.02750 이유 : 첨부 수상작 (53 핍) : 4 시간 저항 2) 내림차순 추세선 저항 3) 라운드 수 1.0400 저항 결과 1) 곰 외부 바 이미지 여기에 내가 존경과 밀접하게 따라 성공적인 상인, 인용은 (클릭). 나는이를 읽고 영감을 많이 얻을. 난 당신과 함께 다음을 공유 할 것이다라고 생각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마트 싶습니다 그들이 상단 또는 하단을 잡기에 얼마나 잘 보여줍니다. 나는 돈을 벌고있다. 우리는 모두 같은 도구를 가지고, 유일한 차이점은 내가 흥분 또는 다음 내 화면에 대해 아무것도 느낀다면 내가 상관없이, 제어 내 감정을 유지하지, 난 CONTROL IN 아닙니다. 이 수준에서 거래는 일이고, 나는 승 손실을 가지고 가고 있음을 알고 전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당신이 통제하거나 예측할 수없는 것을 두려워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그냥 바보에요, 어떤 무역 적 두려움이있다 그러나 우리는 할 때 두려움이 죽음 년 전에 1000의에서 유선됩니다. 당신의 집에 불이 경우 당신은 두려움을해야한다, 또는 당신이 신호등에서 60K 파운드 트럭에 의해 박살 얻을하려고합니다, 당신은이 바보 시장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이 뭔가에 1 시간을 실패하면 당신은 지붕에서 뛰어 또는 당신이 당신의 감정을 제어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합니까. 시장 창녀 인 당신의 앞에 발생되는 모든 복용을 중단. 당신 만 가지고 모든 지금, 모든 시간을 일부 다시 테스트를 수행하고 작동하는 무슨이 대부분의 시간을보고 좋은 거래를 거래. 당신도, 무역에 들어갈 감정, 돈 관리를 추가하고이 벌어지고 어떤 다른 것은 약 80-85에 제공하기 전에 70 기회를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PRO S로 그들은 당신이 몇 번을이기도록해야 그렇지 않으면 그냥 PRO S 대 PRO S를 S 및 그 재미이야하지 알고. LOL, 당신은 당신이 차에 60mph을가는 경우도 그것을 원하고 당신이 그것을 때문에 중지 생각 하는가 그것의 앞에 뛰어 때문에 올라가고 시작할 것 같아요 할 이유 추세를 보면. 나는 단지 내가 거래하는 방식이야, 나는 심지어 내가 시스템을 몰랐 지옥에 대해 너무 오늘까지 3 메시지를 얻었다합니다. 무엇 모두에 대해 나를 놀라게하는 것은이 문제를 인식하는 시간이 걸린다는 것이다. 책을 읽는 것은 매우 중요하지만, 그 순간이 일어날 때까지 아무 것도 정말 분명하지 않습니다. 다만 거래처럼, 모두가 그들이 다음 조금 미끄러 LOL을 나사와 모든 당신이 먹을 수있는 장소를 명중 말 좋은 다음 밖으로 시작 이하, 3500 CAL을 1 파운드의 권리를 먹고 알고있다. 거래는 계획을 고집하고 뷔페를 타격하지 S, 동일한 방법입니다. 당신은 그것의 감정을 일단 무역은 단지 하나의 무역이다. 10K 거래를 복용 후 나는 아래로 10-15k 날 수 있으며이 때문에, 난 그냥 시장처럼 직선으로 아래로 이동하거나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돈을 알고 너무 많은이 작업을 수행 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좋은 또는 미친 계획 s의 경우 누가 관심, 하지만 계획이야. 우리는 하나가 필요합니다. 계획을 가지고, 당신의 계획을 무역. 돈이 t 무엇을 친구에게, 그들은 거의 항상 잘못 LL. 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 당신은 때 공격하는 것은 연습과 함께 제공 알아야하고 t 정말 보면서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감을 얻기 위해 거래 할 필요가있다. 인기 반대로 내가 t 그 데모 도움이 동의 돈, 생각합니다. 글쎄, 아마 새 마우스, 방금 구입 한 중고 얻을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심리학 친구 만들기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는다. 오프 물론, 이 전투에서 테스트 내 의견으로는, 단지입니다. 많은 눈을 가지고 있지만, 일부 돈은 t 자신의 장점을 향해을 사용합니다. 그래도 괜찮이야. 어떤 사람들은 춤이나 수익성 거래하는 방법은 결코 다른 사람을 노래하는 방법을 배울하지 않습니다. 일부는 우리가 믿고 싶어하는 것처럼 우리는 평등하게 창조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내가하려고 얼마나 열심히, 내가 노래 할 수 없었다. 당신은 좋은 계획을 가지고와 차트를보고 충분한 시간을 보낼 때, 일이 눈 앞에서 실현 당신은 이미 다시. 지금은 무리가 따라 할 시간이야. 시장을 움직이는 옆에 돈을 지배하는 사람들은 아주 좋은 일관성있는 상인입니다. 시장 동향 때 어떤 아이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확률을 따기. 때때로 당신이 이길 때때로 당신은 잃게됩니다. 당신은 가장자리가있는 경우, 당신은 앞으로 행진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t 지금 이해에 전적으로 헌신하고 내 웹 사이트에 내 YouTube 동영상을 통해 설명 된 전략을 거래하므로 결코 나는이 스레드에 포커스를 변경 2014년 3월 LJ 외환 그룹 업데이트 4를 포기하지 않는 사람을 이길 수 있습니다. 당신은이 글의 내 PA 거래의 예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수요와 공급 : 스스로 내가하다고 생각하는 것에 구축 전략은 가격 액션 무역, 즉의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2. 주문 흐름 역학. 3. 직업적인 사고 방식. 그들은 따라서 이러한 개념의 잠재력을 강조하기위한 수단이지만 방법은 철저한 또는 전체 그리고 그들은 다른 약속과 파트 타임 상인 / 상인에 대한 더 많은 설계되었습니다. 이 thread의 새로운 독자를 들어, 모든 게시물을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스레드가 내 웹 사이트에 내 YouTube 동영상을 통해 자세히 설명되어 수행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재료를 통해 이동은 이후 포스트 5811에서 스레드를 읽기 시작합니다. 보좌관의 학습 순서와 실시간 시장 상황에 따라 전략을 적용함에있어서 우리가 곧 설정을 논의 스카이프 그룹에 구성원을 제공, 그것은 상호 작용 비슷한 상황에서 같은 생각을 가진 상인을위한 중앙 그룹 인뿐만 아니라 전략과 관련된 뉘앙스 서로. 상술 한 바와 같이, 개념은 매우 수준이며, 따라서 전략 판매용 PA 무역 통해 달성 것과 같이 표면 스크래치. 1. 거짓 탈주 (FB) 2. 매일 : 목적을 학습에 대한 내 PA 거래를 공유하는 나에게 헌신의 thread가이 thread가 현재 전념 실제 전략은 여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 PA 과정을 통해 나는 세부 사항 더 진보 된 개념과 전략을 다시 테스트 (DRT) 3. 처음으로 돌아 가기 (FTB)는 개인적으로 나는 단지 FX 쌍의 큰 번호와 FX 쌍의 약간 작은 수에서와 M15, M30, H1에 후자에 걸쳐 매일 TF에 처음 두를 적용 H4 TF의. 나는 어떤 PA 지향 거래 전략 (특정 유동성 문제 제외) TF 또는 FX 쌍 / 자산 클래스는 특정 안 확고한 신자 해요 그리고 확실히 이러한 전략의 경우. 우리가 반대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나는 운동 선수가 t 많은 조직 활동에 참여 돈 가정, 많이 르우벤 존스 시즌 초반 기술 개발에 의해 게시 됨 점퍼 (시즌 초반)에 대한 진행성을 드릴. 우리의 육상 선수의 대부분은 여름 동안 자신의 일반적인 피트니스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영감, 내가 제일 좋아하는 힙합 아티스트, 조 Budden을 보였다. 이 기술은 조금 리듬 내 해석이 노래의 비트와 함께 그들에 호소 한 t의 가야을 돈 지금 랩하려면 성공의 열쇠가 아니라 운율 수있는 기능입니다 : 내 연간 훈련 계획을 시작했을 때, 나는 항상 염두에 선을 유지 말. 일반적인 준비 단계로 점프 기술을 도입 할 때 나는 동일한 접근 방식을. 먼저 점핑 기술을 가르치는하고 특정 이벤트에 대한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을, 운동 선수 biomotor 자질 이벤트의 필요한 요구 사항을 표현하기 위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느린 속도로 리듬 간단한 점프 훈련을 소개합니다. 선수가 자신의 몸에가는, 그러나 충분히 빨리 그들이 권력을 표현 할 수있는 무슨이 느낄 수있는만큼 천천히. 년이 진행됨에 따라, 이러한 훈련은 더 복잡해지고 실제로 당신이 경쟁에서 볼 수있는 점프를 모방하기 시작합니다. 리듬의 내 좋아하는 두 교사는 높이 스킵하고 거리를 건너 뜁니다. 무릎과 발목 관절에 공기 굴곡에 허벅지를 구동하여 가능한 한 높은 이동하기 위해 선수에게 성공적으로 높이 건너 뛰기를 실행합니다. 스킵 거리가 동일하게 실행되지만, 목표는 가능한 한 앞쪽 이동한다. 리듬의 거리 내이 좋아하는 교사들에게 스킵은 높이 스킵하고 거리를 건너 뜁니다. 무릎과 발목 관절에 공기 굴곡에 허벅지를 구동하여 가능한 한 높은 이동하기 위해 선수에게 성공적으로 높이 건너 뛰기를 실행합니다. 스킵 거리가 동일하게 실행되지만, 목표는 가능한 한 앞쪽 이동한다. 모두 수평 및 수직 점프의 다양한 측면을 가르 칠 수 : 충격을 취급. 불수의근 수축 반발 힘 연신 단축주기가 설정되면 점프 능력이 향상된다. 엉덩이 굴근과 허벅지 근육이 땅에 미치는 영향 동안 뻣뻣한 경우, 낮은 다리 부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건너 뛰기는 부드러운 제어 리듬에 표시되어야합니다. 선수는 실제 경쟁을 통해 전송합니다 훈련에 각 방문을 준비하는 방법으로 이동합니다. 엉덩이 기복. 구체적으로는 끝에서 두 번째 단계에서 이륙 시점 후에 점프 이벤트 중 측면도 잡아. 엉덩이의 경로는 피크가 가장 낮은 지점으로 엉덩이와 기지의 가장 높은 지점 인으로, 산 정상의 경치를 볼처럼 보인다. 운동 선수 중 하나 드릴을 사용하여이 흐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실행이 느끼는 방법을 간단하고 손쉽게 이해하도록 가르친다. 경쟁 스윙 세그먼트로 가져가. 중력은 우리의 엉덩이를 가지고 지구에 가까운 몸통 싶어한다. 우리는 우리의 팔과 다리를 확산하면, 중력은 여전히​​ 이길 것입니다, 하지만 적어도 우리는 우리가 착륙을 위해 준비 할 수있는 방식을 일부 제어 할 것이다. 거리 높이 건너 뛰고 건너 뛰기는 트리플 점프의 각 단계에서 통제하에 감정의 중요성을 교육의 관문이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근육 활성화 패턴입니다. 이것은 무릎하고 발목 관절에 엉덩이에서 일정한 에너지 흐름이다. 매년 이맘때, 나는 운동이 가능 이륙의 가장 높은 번호로 실행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운동은 운동의 에너지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편안한 상태에서 실행해야합니다. 주기 스트레치 - 단축. 힘줄의 탄성 구조는 강제로 뻗어 후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보다 효율적인 운동 힘줄 결과 리코일. 동심 수축은 스트레치 단축주기라고하여 활성 편심 수축은 바로 다음에. 이해하고이 개념을 마스터하면 점프 스킬의 바로 정의입니다. 자세. 이 운동에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모든 연결 및 연결 자세는 뇌가 몸의 나머지 부분과 접촉 유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매체이다. 연결 해제가 어디, 에너지 누출 될 확신이 있습니다. 자세의 변화는 스프린트의 이해의 변화를 의미하고 선수들에 대한 역학 점프 할 수 있습니다. 론 Grigg은​​ 자신이 여름의 완전한 육상 클리닉에서 다른 코치들과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큐의 일부를 공유했습니다. 머리 높음, 높음 엉덩이 : 당신이 당신의 레퍼토리에 추가 할 수 있도록 설명하는 오 신호를 들었다. 어떤 시점에서, 거리를 높이 건너 뛰기 또는 건너 뛰기를 실행 여부 머리와 엉덩이의 위치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높이 건너 뛰기 동안, 자유의 다리 (비 이륙 다리)의 허벅지가지면과 평행 한 높은 얻을 수있다. 허벅지가 엉덩이의 높이를지나 구동 할 경우, 선수는 더 당겨 공기도 활성화 될 경향이있다. 휴식은 큐해야합니다. 배굴. 이 큐는 항상 굴곡 발목 관절을 유지하기 위해 운동 선수를 생각 나게한다. 배굴 충격을 처리하는 기능을 보조 충격 흡수로 돕는다. 또한 정확한 근육 활성화에 힘을인가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긴 팔. 실행 유사하게, 팔 운동의 정상 범위를 통해 이동해야합니다. 몸 (팔, 다리)의 스윙 세그먼트를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몸통의 회전을 둔화의 핵심입니다. 운동 범위는 두 건너 뛰기 사이에 달라질 수 있지만, 레버의 길이는 변화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려오다. 착륙시의 엉덩이 아래에 발을 배치 무릎 아래 자유의 다리의 정강이를 유지합니다. 당신은 종종 코치가 최대 속도 훈련 중에이 이야기들을들을 수 있습니다. 론 재봉틀의 바늘이 작업을 비교합니다. 자유의 다리 정강이가 무릎의 전방에 배치 될 때 실연 힘이 발생한다. 이륙이 뒤에 단계 둡니다. 거리를 건너 뛰기를 할 때 그것은 유용이야. 목표는 각 이동과 가능한 한 많은 땅을 커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큐 다시 땅에 대한 적극적인 추진을 강화하고 엉덩이 굴근의 스트레치 반사에서 발견 리바운드 힘을 생성합니다. 당신이 활주로와 모래밭을 사용하려면, 마지막 스킵의 끝에서 비행 및 / 또는 착륙 기술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높은 점퍼가있는 경우, 반원을 그리고 밖으로 그려진 곡선에 드릴을 실행합니다. 만 두 팔 기술을 어떤 문제를 사용하지 트리플 점퍼를 가지고 시즌의 모든 단계에서 활용 될 수있는 도구를 배우는 창조적 높이 건너 뛰고 거리 건너 뛰기를 가져옵니다 교류 팔 스윙 대신 두 팔 스윙을 사용합니다. 특별한 준비 단계에서 코치 후 일반 / 기술 일에 30 ~ 40 미터까지 반복에 대해 높이 건너 뛰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동합니다. 이제 드릴 탄성 내구 구성 요소 역할을합니다. 경쟁 단계에서 검토 이전에 훈련 계획에 감동 된 특정 주제를 강화하는 데 도움 수있는 거리를 건너 뜁니다. 상자 색상이 정확한 당신의 이메일 주소와 우리를 입력 같은 주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보고 싶으십니까. 수평이 완료 육상 여름 클리닉에서 리드 강사를 점프로 르우벤 존스뿐만 아니라, 뉴욕, 뉴욕의 컬럼비아 대학에서 동료의 머리 트랙 코치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육상 클리닉. 관련 게시물




No comments:

Post a Comment